Horseback riding simulator, Posture Correction, Horse riding simulator, Horse riding equipment, Horseback riding simulator, Rehabilitation, Posture Correction, Core Muscle, Daewon Fortis (Fortis), Racewood, Joba, Riding Simulator

체감형 가상현실

세계 최고의 기술력 포티스

Fortis의 체감형 가상 현실은 최신의 그래픽엔진을 사용하여, 넓은 시야와 자연 묘사가 일품이며, 이는 스크린 승마 운동을 할 때 실제감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고삐를 통해 말의 방향을 조정하며, 또한 속도조절을 통해 체감형 승마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신 그래픽 엔진 사용한 가상 공간

대원포티스는 기승자에게 한 차원 높은 승마경험을 드리고자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최신의 3차원 그래픽 엔진을 사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풍광을 컴퓨터 그래픽으로 재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형화면으로 투사해서 보실 때는 그 실제감으로 인해, 흡사 자연 속에서 승마를 즐기는 듯한 체감효과를 가지고 옵니다.

체감 형 승마 인터페이스 사용

기승자는 화면에 표시되는 인터페이스와 포티스 조작을 통해서 서로 상호반응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가상 현실에 몰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고장 없이 정밀하게 조작되는 포티스의 인터페이스는 여타 기구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가상공간에서 체감형 승마운동

정밀하게 구현된 3D 가상현실 화면과 함꼐 제공되는 체감형 인터페이스로 승마에 몰입할 수가 있으며, 각종 콘텐츠들이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콘텐츠에는 승마교육, 승마운동, 승마게임으로 분류할 수 있으며, 여러 대학과 각각 기승자에 맞춘 운동 프로토콜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 기승자에게 재활치료나 자세교정 등을 할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습니다.

말의 움직임을 면밀히 분석하여 100가지의 승마운동을 재현한 Fortis는 세계 유일하게 그 치료효과가 논문에 개제된 승마운동기구 입니다. 앞으로 포티스는 여기에 안주 하지 않고 R&D를 진행 하겠습니다.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포티스 최고급 모델 FORTIS P1-R

다양한 각도의 사진

포티스 플레이 동영상

승마를 하면서 사격게임도 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