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seback riding simulator, Posture Correction, Horse riding simulator, Horse riding equipment, Horseback riding simulator, Rehabilitation, Posture Correction, Core Muscle, Daewon Fortis (Fortis), Racewood, Joba, Riding Simulator

포티스 승마클럽이란?

세계 최고의 기술력 포티스

포티스 승마클럽이란?

승마는 다이어트, 유산소 및 전신 운동 그리고 재활 및 자세교정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정신과 육체가 모두 스트레스로 찌든 현대인에게 특히 필요한 운동으로각광받고 있습니다.
승마의 현실감을 극대화한 승마운동기를 보급하기 위해 대원포티스는 10여 년 이상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보완해 왔습니다.
이제부터는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승마운동을 “포티스 승마클럽”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기시면서 건강과 행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승마운동

스태미나 증진에 강한 FORTIS

말의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한 100가지 동작이 2분마다 자동으로 변화하여, 골반을 집중적으로 지압합니다. 이로 인해 스태미나 증진에 효과가 있으며, 활발한 장 운동으로 내장비만 감소와 소화력 증진에도 탁월합니다.

재활치료에 강한 FORTIS

지체부자유자 및 상•하반신이 마비된 환자들의 재활치료에 쓰이는 Fortis는 신체의 기능 회복과 체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근력발달에 강한 FORTIS

말의 동작을 완벽하게 재현해낸 Fortis의 과학적인 리듬 및 파장으로 특히 하체 근력 강화에 효과적이며,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 및 운동하기 힘든 근육을 강화시켜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 줍니다.

자세교정으로 라인을 살려주는 FORTIS

척추를 곧게 펴고 몸의 중심을 잡게 하여, 자세를 교정해 주고 발란스 증진에도 효과가 있어, 성장기 아동의 신체균형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유산소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FORTIS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으며, Fortis는 칼로리 소모량이 높아, 군살 제거, 복부비만 해소 및 체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최고의 다이어트 웰빙 운동기구 입니다.


포티스 승마클럽의 장점!

한 가지 동작 또는 단순히 몇 개의 승마 동작을 보여주는 타 승마운동기구와 달리 포티스 승마운동기는 실제 승마운동을 거의 그대로 재현하여 실제 승마운동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줍니다.

100가지나 되는 Fortis만의 승마 움직임으로 인해 기승자는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골라 탈 수 있으며, 기승자의 선택에 따라 말의 평보에서부터 구보, 속보, 습보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Fortis 만이 재현할 수 있는 장점입니다. 또한 포티스 승마운동기는 해외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개발하였기에 체중이 150kg이 되는 분도 수월하게 운동하실 수가 있습니다. 포티스만이 가지고 있는 이러한 제품의 견고함은 체중이 많이 나가시는 분들 쉽고 즐겁게 포티스 승마운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티스 승마클럽은 Real Horse Riding 을 구현한 명품 승마운동기구로 고객들의 승마운동의 관심을 충족 시켜 드리고, 고객의 건강, 다이어트 그리고 자세교정과 재활 등의 각종 승마운동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인터뷰

“아름다운 몸매란, 마른 몸매가 아닌 균형 있게 발달된 근육체형, 올바른 골반과 바른 척추체형을 말하며, 이를 이루기 위해서는 승마운동이 최적이다.
포티스를 통해 피실험자 테스트를 해 본 결과 포티스가 실제 승마의 운동효과의 95%에 달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SBS 방송 인터뷰 中 2009. 09. 12

하늘스포츠 의학클리닉 원장 *조성연 박사

*조성연 박사 - 고려대학교 보건대학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체육과학대학 겸임교수, 現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김연아선수)주치의, 現 LG트윈스 야구단 팀닥터 現 국가대표 선수단 팀닥터, 現 2004아테네 올림픽 팀닥터


스크린 승마운동은 오직 포티스 승마클럽입니다!

승마산업의 성장

새로운 문화인 실내스크린승마의
거대한 시장 잠재성

리얼 라이딩!

말의 운동 그대로를 구현한
모방불가한 세계유일한
승마운동기

즐겁고 신나는 운동

힘들고 지루한 운동이 아닌
즐겁고 신나는 놀라운 운동효과

미디어 인터렉션 및
가상현실

최고의 그래픽 가상현실세계를 대형화면에 표현하여 실제감이 있고, 각종 콘트롤을 통해 화면에 몰입하는 시스템

For Club!

창업자금, 시장조사, 인테리어,
운영관리 등 포티스 승마클럽만의
서비스

지속적인 R&D

재미있고 스릴있으며 경쟁을 유도하는
승마게임, 운동, 교육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및 개발하고 있습니다.